병원소개

제진호 병원장님 SBSCNBC <김경란의 비즈인사이드> 출연

작성자 : 연세무척나은병원

포스트 등록일 : 2014.07.11

218
7월 8일 제진호 병원장님이 SBSCNBC <김경란의 비즈인사이드>에 출연해  방송에서 최초로 개량형 미세골절술을 소개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개량형 미세골절술은 이미 잘 알려져 있는 미세골절술 보다 한 단계 발전한 최신 무릎 연골 치료법으로 무엇보다 자신의 줄기세포를 이용해 연골을 재생시키는 획기적인 치료법일 뿐만 아니라 시술 시간도 20분에서 30분에 그치고 비용도 비교적 저렴해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제진호 병원장님은 방송에서 “기존 미세골절술은 덩어리가 된 줄기세포와 성장인자가 관절액과 만나거나 관절을 움직일 때 일부가 떨어져 나가면서 연골재생이 간혹 잘되지 않는 단점이 있었다”면서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콜라겐으로 된 생체막을 연골이 손상된 부위, 즉 미세골절술을 시행한 부위에 덮어주게 되면 덩어리가 된 성장인자와 줄기세포가 떨어져 나가지 않도록 보호를 해주는 역할을 하고 안에 있는 줄기세포가 연골세포로 안정적으로 분화할 수 있게 뼈대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연골재생을 효과적으로 이룰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7월 12일 오후 3시, 7월 15일 10시 30분 SBSCNBC <김경란의 비즈인사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댓글을 달려면 로그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