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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접수 안내

연세무척나은병원은 환자와 환자가족분들께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드리고자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 귀중한 의견을 적극 받아들여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에 한걸음 더 다가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병원이용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환자의 안전과 관련한 상황 발생시 즉시 연락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처리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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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접수
화살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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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서 전달 및 확인
화살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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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회신 및 개선활동

유의사항

  • 보내는 분의 인적사항 (주소, 성명, E-mail, 연락처 등)이 없을 경우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이 아닌 내용에 대해서는 답변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